가벼운글 신입생 설문 조사 USB받아가세요
알수없는사과나무
- 2014.08.12. 09:55
- 1057
[입학정책실(입학관리본부내)]
[부산대학교 입학과] 신입생 실태조사에 응해주신 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실태조사 참여 기념품수령 대상자 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참여 기념품은 개강후 9월1일부터 본관 2층 입학관리과에서 배부합니다. 수령시 신분증(학생증)을 지참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라고 문자왔네요
뒷북이면 죄송 ㅠ
[부산대학교 입학과] 신입생 실태조사에 응해주신 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실태조사 참여 기념품수령 대상자 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참여 기념품은 개강후 9월1일부터 본관 2층 입학관리과에서 배부합니다. 수령시 신분증(학생증)을 지참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라고 문자왔네요
뒷북이면 죄송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