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원래 수강신청기간에 인원 30명밖에 안받나요ㅜㅜ 대낮에한이별 2014.08.12. 10:04 1305 2 ㅎ햐ㅠㅠㅠ왜이러져 교직과목이 왜이렇게 인원제한이 빡센가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히리기우구추- 14.08.12. 10:11 1학기꺼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최종으로는 40-50명까지 받아주니까넘 걱정마세염ㅜ.ㅜ 저도 걱정되긴 하는데 흐 ㄱ흑 0 0 이히리기우구추- 댓글 내용 복사 1학기꺼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최종으로는 40-50명까지 받아주니까넘 걱정마세염ㅜ.ㅜ 저도 걱정되긴 하는데 흐 ㄱ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히리기우구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대낮에한이별 글쓴이 14.08.12. 10:17 이히리기우구추- 그럼 자리날때까지하루종일컴터앞에앉아잇는것이답인가요ㅜㅜ 0 0 대낮에한이별 댓글 내용 복사 그럼 자리날때까지하루종일컴터앞에앉아잇는것이답인가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대낮에한이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넘 걱정마세염ㅜ.ㅜ 저도 걱정되긴 하는데 흐 ㄱ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