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창글 수요일 11시ㅠㅠ yeri 2014.08.12. 11:14 673 1 재수강분반이라고 떳는데 재수강하는사람만 들을수있는거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encho 14.08.12. 12:56 못듣는건 아닌데 듣게되면 불이익이 갈 수도 있다네요 0 0 encho 댓글 내용 복사 못듣는건 아닌데 듣게되면 불이익이 갈 수도 있다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nc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