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4.과학영역만 두개를들었는데 꾸까꾸까 2014.08.12. 11:26 955 1 이걸일반선택으로 넘기려면 외국어영역도 총2개 들으면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__________' 14.08.12. 12:19 6영역 제외하고 다른 영역 교양은 일선으로 안넘어가는걸로 압니당ㅠㅠ 0 0 '__________' 댓글 내용 복사 6영역 제외하고 다른 영역 교양은 일선으로 안넘어가는걸로 압니당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_________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