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7학점
치빙베리치빙좋아
- 2014.08.12. 11:38
- 1713
21학점 수강가능인데 17학점 들으면 아까운가요?? 교양신청할게 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꾸까꾸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필수 고학년꺼 뺏어 들으세요! ㅎㅎㅎ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수없는사과나무
1학년인데 건방져보일꺼같아서요ㅠㅠㅋㅋㅋ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그 1학년이 접니다....
나이를 숨겨야겠어요 ㅋㅋ
나이를 숨겨야겠어요 ㅋㅋ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인데 왜 교양 들을게 없지...?? 교양 빨리 다채워버려요
0
0
뷰댸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뷰댸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딱그상황임..들을게없어요 ,,,,,,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몇학년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