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 추가로...
13학번13학번
- 2014.08.12. 11:59
- 1078
제가 일선 들을려는 과목이
수강인원이 40명인대 현재 23명 신청했더라구요
일선은5명 다찼고
부/복/전공분들이 5명 다찼고
주전공이 13명밖에 안하셨던대... 과사에 전화해서 일반선택 열어달라하면 열어 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