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한문 월수 버려주세요 ㅠㅠ 일어랑바꿔요
또요니
- 2014.08.12. 12:08
- 1106
한문 월수 열시반이나 아홉시좀 버려주세요 ㅠㅠ 저랑 일본어 월수 열시반바꿔두돼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일어 월수 열시반ㅠ갖고싶은데 한문이 없네요..ㅠㅠㅠ
0
0
초콜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콜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콜렛
ㅠㅠ 일어노리시는분도많던데... 희망에왜일어를담았을까요
0
0
또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어 ㅜㅜㅜㅜㅜ 한문이 없는게 함정...
0
0
김님담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님담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님담검
ㅠㅠㅠ
0
0
또요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요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2 화목 10시반은 안되나요ㅠㅠ??
0
0
요요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요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요플레
화목은수업이있어요 ㅠㅠㅠ 2여도상관없는데
0
0
뺙뺙뺙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뺙뺙뺙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뺙뺙뺙뺙
아,그러시구나..그럼어쩔수없죠ㅠㅠ원하는수업꼭들으시길바래요~
0
0
요요플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요플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