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광클하면 언젠간 열립니다.
그레이시골드
- 2014.08.12. 12:16
- 2350
11시부터 수강인원보고 죽도록 신청 버튼 누르니깐
결국 다 성공했네요 자러갑니다.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죽도록 누르고 성공. 의지의 한국인~!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도록 누른다는게... 인원 넘은게 누가 취소해서 자리가 생긴다는 말씀이신가요?ㅜ
0
0
스피킹52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킹52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킹52점
네 누르다보면 누군가가 취소한게 비어서 제가 들어가져요
그렇게해서 두 과목 신청했어요 화이팅
아마 시간날때마다 들가시면 좋은결과가 있을거에요
그렇게해서 두 과목 신청했어요 화이팅
아마 시간날때마다 들가시면 좋은결과가 있을거에요
0
0
그레이시골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레이시골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레이시골드
대단하십니다..ㅠㅠ 그 성공한 두 과목이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스피킹52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피킹52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3학점에서 15학점이 되었습니다!!!
0
0
여름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름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