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제학과 수강인원 증원 언제해주나요ㅠㅠ 부대생ㅋㅋ 2014.08.12. 13:00 1225 1 2차때 해주는 건가요 주전공 자리는 많이 남아잇던데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라비어스 14.08.12. 13:30 14일에 여석조정하니까 2차신청기간에 신청하시면 될거에요~ 0 0 라비어스 댓글 내용 복사 14일에 여석조정하니까 2차신청기간에 신청하시면 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비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