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한문(1)이랑 진로탐색과 생애설계(일선) 교환하실분 있으신가요?
audtn
- 2014.08.12. 13:39
- 1131
저는 한문(1) 화목 12:00 분반이구요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화목 15:00 분반이랑 교환하고 싶습니다.. ㅠㅠ 하실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한문(1) 화목 12:00 분반이구요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화목 15:00 분반이랑 교환하고 싶습니다.. ㅠㅠ 하실 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