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학과는 주전공인원이 남아도 부전공인원 안늘려주나요?
홍티방티
- 2014.08.12. 14:08
- 1083
선대 2 이번에 주전공인원 5명 남았는데 부전공으로 바꾸려면 좀 기다려야 한다는데..
수학과 주전공인원 남아도 부전공 잘 안열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51-510-1767 학과사무실입니다.
0
0
navy05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vy0519
당근전화해봣구요.. 학과사무실에선 나중에 교수님과 얘기를 해봐야된다는데, 안해준다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요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교수님마다 다르십니다..수학과 교수님들은
개성만점들이셔서 많이달라요...
개성만점들이셔서 많이달라요...
0
0
navy05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vy0519
이동희 교수님 어떠신가요... 부전공 열어주는데에대해서 좀 빡빡하신가요?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대화를 좋아하시는 분입니다..
0
0
navy051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vy051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어주세요 정정기간 첫수업때가서 교수님께 애원하면 열어주심다.. 수학과 강의실은 되게 하나같이 넓어서 ..ㅋㅋ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감사합니다 ㅋㅋ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