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시간표 동선짜는중인데
dio
- 2014.08.12. 14:37
- 2329
206 에서 701 로 15-20분 안에 갈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로 말씀하시면 몰라요ㅜㅜ건물이름으로 해주세요 ㅎㅎ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기조기
아 ㅠㅠ몰랐네요 206 : 제11공학관(조선해양공학관) / 701 : 제2사범관 이요!
0
0
di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사범관..땀나실듯.. 가능은할듯요 올라가는거라 빡시게 걸으셔야할듯하네요
0
0
최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공
ㅠㅜㅜ감사합니다.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0
0
di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하긴 함..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사에서 2사가는 것도 간당간당했었습니다
0
0
소시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시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거에요.. 여름이 아니니 할만하긴 하겠지만
0
0
신창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창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0에서 603으로 일주일에 2번씩 낑낑 대면서 10분만에 올라가던 기억이......ㅠ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빙베리치빙좋아
일주일에 한번은 화학관에서가는거고 한번은 11공학관에서 가는건데...힘들까요ㅠㅠ...
0
0
di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io
못할거야없지만 물꼭 싸들고가세요~~~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에서 2사 많이가봣어여 15분안에 10분주파 가능해요
0
0
김햇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햇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 항공관에서 화학관 가다가 땀범벅..
0
0
시간이없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이없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은 한데 좀 빡셀듯!! 스쿠터라도 있으시면 옆 특공관에 스쿠터 주차하고 다니셔도 편할 듯 합니다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