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부 수업 중국경제론 들으신 분 어때요?
아픈코알라
- 2014.08.12. 15:16
- 624
중국에 관심이 많아서 듣고싶은데 저는 아직 2학년이어서
전선 4학년 수업을 선택하기가 쬐끔 무섭네요
간단하게라도 수업이 어땠는지 남겨주신다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직접적인 경제학적 내용은 없는것 같아서 들으실만 하실것 같은데 4학년거라 난이도가 어떨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ㅋ 교수님 자체는 재밌으시고 괜찮은데 가끔 정치색이 묻어나서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고 레포트 20장으로 유명합니다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아 안그래도 레포트가 참 맘에 걸리네요ㅠㅠ 자세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0
0
아픈코알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코알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