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무역학과 전필 전선 자리 안열어주겠죠? ㅠㅠ..
투케이스
- 2014.08.12. 15:17
- 1083
하.. 늦잠 자서 수강신청 완전 망해서 멘붕이네용..
어찌저찌 넣어보려도 해도 도저히 각이 안나오는데..
무역학과 과 사무실 자리 잘 열어주시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 늦잠 자서 수강신청 완전 망해서 멘붕이네용..
어찌저찌 넣어보려도 해도 도저히 각이 안나오는데..
무역학과 과 사무실 자리 잘 열어주시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