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아..전공 한개 때문에 5학년 하게 생겼네요 -_-
- 2014.08.12. 15:56
- 2985
아 ... 전공...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수강신청했는데
인터넷 갑자기 먹통되서 ... 전공 한개 못넣었네요 --;;
전공 꼭 한과목 들어야 졸업가능한데 ... 2과목중 한과목은 안된다 하시고 전선..
한과목은 일단 메일 보내고 찾아갔는데 안계셔서 똥줄만 타네요 .... 타지생에 자취하는데 내년에 5학년 1학기 하게되면 ..
정말 ..울고싶어 질거 같아요 ...
이번주 일요일 기사시험있는데 오늘 공부 하나도 못함요 ..
슬프네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dle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한분 남았는데 메일 보냈는데 읽긴하셧는데 답이 없으셔서 낼 찾아가보려구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교수님은 안된다고 하셨고...
나머지 한분은 부재중이셔서 내일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메일은 수신확인 되어 있는데 답이 없으셔서 더 걱정되네요..
부산에서 통학하는거면 그래도 참을만한데 .. 제가 강원도쪽이라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mffpdlxm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머지 한분에게 낼 가서 잘 말씀드려야 겠습니다..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울해도 공부중이에요
ㅠ희망을 가지고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슴록새벽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 한개때문에 졸업 못하는 학생이 그렇게 많아서 ... 다 해줘야 된다는 건지
전통적으로 그래 왔다는건지는 모르 겠는데 안된다고 하심 ㅠㅠ
나머지 한분이 저의 희망이에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슴록새벽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agksmf92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정정을 노리거나 5학년 1학기 해야죠 머 ... 교수님 얼굴보기 그렇네요 ...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