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아..전공 한개 때문에 5학년 하게 생겼네요 -_-

감자머리
  • 2014.08.12. 15:56
  • 2985

아 ... 전공...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수강신청했는데

인터넷 갑자기 먹통되서 ... 전공 한개 못넣었네요 --;;

전공 꼭 한과목 들어야 졸업가능한데 ... 2과목중 한과목은 안된다 하시고 전선..

한과목은 일단 메일 보내고 찾아갔는데 안계셔서 똥줄만 타네요 .... 타지생에 자취하는데 내년에 5학년 1학기 하게되면 ..

정말 ..울고싶어 질거 같아요 ...

이번주 일요일 기사시험있는데 오늘 공부 하나도 못함요 ..

슬프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토마토마토 14.08.12. 16:23
토닥토닥. 모든것이 잘되길 기도합니다.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6:23
토마토마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dlelk 14.08.12. 16:24
졸업 사정 과사에 말씀하시면 자리 주시지 않을까요 ㅠ 잘 되실거에요 ㅎ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6:30
Idlelk
과사에 가니 학생이 알아서 해야 한다고 ... 그래서 교수님 찾아갔는데 한분은 out...
이제 한분 남았는데 메일 보냈는데 읽긴하셧는데 답이 없으셔서 낼 찾아가보려구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6:31
감자머리
.... 아 ... 이번주 일욜 기사 시험 인ㄴ데 지금 머하는지 모르겠네요.......
0 0
thomas 14.08.12. 16:41
저도 그런 전공 과목 하나 있어서 과사 전화 하니 열어 주시던데 ㅠㅠ ..진짜 그런경우는 열어 줘야 하는거 아닌가 ㅠㅠ.. 너무하네유 .. 힘내세요!!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6:45
thomas
아 ... 눈물나요.............아.....죽고싶네요
0 0
잠자는자대생 14.08.12. 16:47
졸업생은 앵간하면 봐주던데;;찾아가서 정중하게 부탁드려보세요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6:50
잠자는자대생
오늘 두분다 찾아 가 봤는데
한 교수님은 안된다고 하셨고...
나머지 한분은 부재중이셔서 내일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메일은 수신확인 되어 있는데 답이 없으셔서 더 걱정되네요..
부산에서 통학하는거면 그래도 참을만한데 .. 제가 강원도쪽이라 ..
0 0
zmffpdlxms 14.08.12. 17:35
간곡히 부탁드리면 분명히 열어주실거예요. 사정이 사정이니만큼... 한과목때매 5학년해야되는건 너무하잖아요 ㅠ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18:03
zmffpdlxms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한분은 거절하셨는데 다시 찾아뵙기 머해서
나머지 한분에게 낼 가서 잘 말씀드려야 겠습니다..ㅜㅜ
0 0
그런데 14.08.12. 21:52
잘 말씀해보시고 안되도 정정기간때 사람 빠질거에요 ㅠ 화이팅!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22:07
그런데
그랬으면 좋겠네요 ㅠ 감사합니다
우울해도 공부중이에요
ㅠ희망을 가지고 ㅠ
0 0
사슴록새벽함 14.08.12. 22:32
어떻게안열어주실수있죠.......이해가안돼요.....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2. 23:23
사슴록새벽함
ㅜㅜ 모르겠네요 .....저 해주면 다 해줘야 된다고 하시는데 ...
전선 한개때문에 졸업 못하는 학생이 그렇게 많아서 ... 다 해줘야 된다는 건지
전통적으로 그래 왔다는건지는 모르 겠는데 안된다고 하심 ㅠㅠ
나머지 한분이 저의 희망이에요 ㅠㅠ
0 0
사슴록새벽함 14.08.12. 23:24
감자머리
진짜융통성없으시네요.....ㅠㅠㅠㅠ다른교수님은꼭열어주실꺼에요!!!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3. 00:06
사슴록새벽함
네 그러길 빌어야죠 ㅠㅠ
0 0
skagksmf9233 14.08.13. 04:10
힘내세요 남일같지 않아요ㅠㅠ
0 0
감자머리 글쓴이 14.08.13. 18:15
skagksmf9233
ㅠㅠ 지금은 머라고 말은 못하겠다네요 ... 수강신청도 아직 남았고 ..
수강정정을 노리거나 5학년 1학기 해야죠 머 ... 교수님 얼굴보기 그렇네요 ...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