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국음악학과 성기영교수님 어떠신가요??
어쩌구저쩌구
- 2014.08.12. 16:09
- 1439
교수계획표가 없네요ㅜㅜ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년도 1학기에 교양으로 들었었는데 재밌게 가르쳐주시려고 노력 많이 하시는 분이세요
0
0
짱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빠
감사합니당^_^ 시험은어떤가요? 이번에 전공이5개라 교양이널널해야할텐데ㅜㅜㅜ흑흑
0
0
어쩌구저쩌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쩌구저쩌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쩌구저쩌구
시험은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하는 설명, 농담삼아 하는 이야기에서도 나와용 저는 부담느끼지않고 가볍게 들었어요 ㅎㅎ
0
0
짱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짱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빠
좋으셔용
0
0
쀼루쀼쀼쀼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루쀼쀼쀼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쀼루쀼쀼쀼쀼
다행이에요 ㅎㅎ 수강신청 실패했다가 겨우들어갔거든요
0
0
어쩌구저쩌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쩌구저쩌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 저도 그거 들어요 제일 좋나봐요 희망인원 3분반 중 제일 터지던데ㅋㅋ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수강신청 실패후 이런행운이..ㅋㅋㅋ
0
0
어쩌구저쩌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쩌구저쩌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