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어떤가요???
꾸까꾸까
- 2014.08.12. 16:30
- 2109
총20학점 교양선택4개/ 전공 4개
학교다닐때 난이도가좀 바쁠거같나여? 참고로 전공은 되게빡센편임..토요일은 학겨안가는수업이구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총20학점 교양선택4개/ 전공 4개
학교다닐때 난이도가좀 바쁠거같나여? 참고로 전공은 되게빡센편임..토요일은 학겨안가는수업이구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이 어떻게 될지에 따라 다를거같네요. 무난무난한 선택이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