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의료윤리랑 BIFF
가을비
- 2014.08.12. 16:35
- 1768
주실분 없으신가요 ㅠㅠㅠㅠㅠ
정말 간절합니다...몇시간째 광클중인데 실패...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BIFF는 기다리면 인원열어줄때있으니 잘 노려서 들어가세요 매학기마다 자리가 몇개씩 생기던데
0
0
forwha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wh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ㅠㅠ 진짜 200자리 중에 한자리도 안나다니...;;
0
0
가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프있어유
0
0
여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치
주실수있나요?!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저는 인류문화와의사소통이랑 생명의 프린키피아있어요 혹시원하시는거 있으시면 교환해드릴게요!!ㅜㅜㅜㅜ
0
0
가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을비
엇 ㅠㅠ 어제 낮에 쪽지도 드리고했는데 답없으셔서 저도 어제 처리해야 됫던거라 다른분 드렸어요 ㅎㅎ 죄송합니다
0
0
여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치
아....ㅜㅜ알겠습니다ㅜㅜ
0
0
가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