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cpa 회계 과목 학점모자라시는분들! 생활과세무 들으세요
늴리리
- 2014.08.12. 17:15
- 1871
교양에도 인정과목이 있네요~~
벗 폐강위기ㅠㅠ
회계 과목 모자라시는 분 신청하세요!
벗 폐강위기ㅠㅠ
회계 과목 모자라시는 분 신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헐ㅋㅋㅋ 이런것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당 ㅠ
0
0
ddldldldl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ldldldl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폐강조건이 어떻게돼요??
0
0
콰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콰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콰츠
아... 1개분반인 경우 25명 미만이면 폐강이군..ㅠㅠ
0
0
콰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콰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콰츠
ㅠㅠ폐강될까봐 조마조마하네요
0
0
늴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늴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거 경영학과 학생이 들어도 되는건가요? 교양에 있는 생활과 경제 같은 경우는 경제학과 학생은
못듣는다던데....
못듣는다던데....
0
0
선택받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택받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택받은자
자기학과에서 주관하는 과목은 안될거에요ㅠ
0
0
늴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늴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늴리리
아 이런ㅠㅠㅠ 저도 cpa준비생인데 회계 1과목이 남아서ㅠㅠㅠ
0
0
선택받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택받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