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겨울에 인턴한거 일반학점으로 인정 받을수 있나요? 나이스가이 2014.08.12. 17:18 1139 1 인턴이 일반학점으로 인정 받을수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아무 회사나 상관없이 인정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라임 14.08.12. 17:26 인턴기간에 따라 다른 것 같던데 미래인재개발원에 문의하시는게 젤 정확할거에요 0 0 라임 댓글 내용 복사 인턴기간에 따라 다른 것 같던데 미래인재개발원에 문의하시는게 젤 정확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