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심화전공은 따로 신청할 필요 없죠? qwerqwerqwer 2014.08.12. 17:20 1087 2 그냥 부/복수전공 신청안하면 자동적으로 심화전공되는 것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케이크가부족해 14.08.12. 17:57 넴 1 0 케이크가부족해 댓글 내용 복사 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케이크가부족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qwerqwerqwer 글쓴이 14.08.12. 23:31 ㄴ감사합니다 0 0 qwerqwerqwer 댓글 내용 복사 ㄴ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qwerqwerqw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