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ㅋㅋㅋㅋzzzzzzzz
- 2014.08.12. 17:35
- 1573
.
권한이 없습니다.
들었었는데 진짜 괜찮은 강의였어요 교양 못채우신분 이 수업 추천합니다!
0
0
하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들어봣지만 좋을거같네요 이름이
0
0
벚꽃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벚꽃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건 초초초초초초초강추요!!!
꼭 스펙 때문은 아니지만 학교 지원으로 갔다 온 해외봉사활동은 제게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선배 동기 여러분들도 많이들 수강하셔서 뜻깊은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꼭 스펙 때문은 아니지만 학교 지원으로 갔다 온 해외봉사활동은 제게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ㅎㅎ
선배 동기 여러분들도 많이들 수강하셔서 뜻깊은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0
0
ㅎㅅ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ㅅ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ㅅㅎ♡
무료로 다녀오는 건가요? 일부 돈을 내야 하는 건가요?? 궁금합니다
0
0
어쿠스틱콜라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쿠스틱콜라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저도 교양모자라서 넣었는데 평이 좋네요!
0
0
덕계상설시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덕계상설시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도 이거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이번에 듣는데!!! 만나겠네용ㅎㅎㅎ 근데 폐강될까봐 조마조마ㅠㅠ 다른 분들도 많이 신청했으면 좋겠어요ㅠ.ㅠ
0
0
으히흐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히흐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강의 개요에 '방학 중 동남아시아의 개발협력 현장견학 예정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필리핀 등에서 선택)' 이라고 되있는데 꼭 가야 하는 건가요?ㅠㅠ
0
0
없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없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
네
0
0
EarthQuaK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arthQuaK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
아니요 ㅋㅋ학기 끝나고 가고싶은 사람만 신청받아 갑니다 ㅋㅋ
0
0
그게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게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