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시간
dkfmaemfl
- 2014.08.12. 17:37
- 1176
교내근로하면 시간표 짤때 미리 비는시간을 일정하게 만들어야 하나요???
아님 아무 비는 시간에 할 수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근로하면 시간표 짤때 미리 비는시간을 일정하게 만들어야 하나요???
아님 아무 비는 시간에 할 수 있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