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전공 외환관리론 or 국제비교경영론 신청하신 분들중에 왜그러는데 2014.08.12. 19:57 697 0 혹시나 안들으신다거나 취소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 khbingo@naver.com 여기로 메일 한 통만 보내주시거나 댓글로 답 좀 주세요 한 과목이라도 어떻게....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