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선택 F받은과목, 재수강 안하고 그냥 안고갈수없나요?????
수차와원자로
- 2014.08.12. 21:04
- 2985
전공선택과목 F학점을 받았었는데, 재수강은 하기싫은데 그냥 F학점 안고 졸업할수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선택과목 F학점을 받았었는데, 재수강은 하기싫은데 그냥 F학점 안고 졸업할수 없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