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강의들으면요~
나몰라
- 2014.08.12. 22:12
- 1490
사이버강의도 강의 시간이 정해져있잖아요~
그시간에 무조건 수업 인강으로 들어야되는건가요???
그시간에 있는 다른 수업은 신청을 못하게 되는건가요??
그시간에 무조건 수업 인강으로 들어야되는건가요???
그시간에 있는 다른 수업은 신청을 못하게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주일안에 정해진시간만큼 보면돼요
0
0
우리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터
감사합니다^^ 그럼 그시간에있는 다른 강의도 신청되는거죠??ㅎ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시간에있는 다른강의는 신청못할듯합니다
중간. 기말시험 겹칠수도있잖습니까
중간. 기말시험 겹칠수도있잖습니까
0
0
망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구마
아 감사해요^^ㅎ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인강수업....사이버강의실에서듣는거예요??신청은했는데어디서듣는지를모르겠어요;;;
0
0
졸라빠른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라빠른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라빠른거북이
저신청은 못했는데...들을까고민했다가 사이버강의 안들으려구요ㅠ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