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 배정인원 없는과목 쑤지찡 2014.08.12. 23:01 1360 2 일선 배정인원 없는 과목이 다 꽈 안찼으면 일선으로 열어주시는 경우도 있을까요..?아시는 분 있으시면 꼭 답변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산대학교 14.08.12. 23:20 다른 분반에 일선이 없으면 보통 열어줍니다 0 0 부산대학교 댓글 내용 복사 다른 분반에 일선이 없으면 보통 열어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쑤지찡 글쓴이 14.08.12. 23:21 부산대학교 진짜감사해요ㅜㅜ좋은꿈꾸세요!! 0 0 쑤지찡 댓글 내용 복사 진짜감사해요ㅜㅜ좋은꿈꾸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쑤지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