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금욜 실컴2 spss 교환해요
닉넴뭐하라고
- 2014.08.13. 02:06
- 766
수욜에 실컴2 가지고 계신 분
수업 많아서 힘드신 분 금욜로 혹시나 혹시나 혹시나.. 바꾸실 분 계실까봐 글 올려봅니다..ㅜㅜ
컴퓨터 못해서 너무 어려운건 못바꿉니다ㅜㅜ
수업 많아서 힘드신 분 금욜로 혹시나 혹시나 혹시나.. 바꾸실 분 계실까봐 글 올려봅니다..ㅜㅜ
컴퓨터 못해서 너무 어려운건 못바꿉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쪽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