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2 어려워요??
혜롱혜롱
- 2014.08.13. 10:48
- 2335
한문1은 수강신청 실패해서 한문2신청했는데.. 한문1 안듣고 들으면 어려울까요? 참고로 저는 한자 8급도 안딴 한자문맹이에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걍 들입다 외우기만 하면 되긴 합니다.
한문1같은 경우 2급?정도 수준이더군요.. 2도 난이도 차이는 없을거에요 아마
1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한문1이 2급 수준이라고요?? 헐... 엄청 어려운거아니에요? .. 흑
0
0
초연한데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데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 난이도차이 크게없어요 그리고 수강하시는분들도 대부분 같은 조건에서 수강하셔서 열심히만하면 A받습니다
1
0
이세이미야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세이미야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한자 가르쳐주시는거 생각없이 외우기만하니 에이플주시던데요
1
0
배고프다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좀 널널한 교수님 듣는게 확실히 편해요. 그리고 외국어 계열 교양이 다 그렇지만 분반 수준도 잘 걸려야 되고
1
0
도미노페퍼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미노페퍼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