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리젠테이션과 토론 3시수업 뭥미?ㅋㅋ 2014.08.13. 10:53 789 0 이랑 다른 미래인재개발원 수업이랑 바꾸실분계신가요....시간표가 겹쳐서요...혹시 계시다면 댓글남겨주세여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