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전과관련 질문
커널스팝콘
- 2014.08.13. 11:36
- 1178
제가 2학기 마치고 전과하려고 하는데
해당과의 수업 6학점을 들어야 하는건 아는데 혹시 겨울 계절로 들어도 되나요??
2학기 마치고 전과신청은 언제쯤 하나요? 원스탑 들어가봐도 날짜는 나오지않길래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2학기 마치고 전과하려고 하는데
해당과의 수업 6학점을 들어야 하는건 아는데 혹시 겨울 계절로 들어도 되나요??
2학기 마치고 전과신청은 언제쯤 하나요? 원스탑 들어가봐도 날짜는 나오지않길래 여쭤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