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전공 자리는 남는데 일선 자리는 안 남다니 핑퐁 2014.08.13. 15:14 963 0 유도리없는 학교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