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어1 월요일 9시분반이랑 교환하실 12시, 1시반 분 계시나요?
bd14
- 2014.08.13. 16:01
- 720
어쩔수 없이 9시 분반 넣었는데 12시나 1시반으로 꼭 가고 싶습니다.
졸업을 위해 일선을 체워야 되서 안들을수도 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쩔수 없이 9시 분반 넣었는데 12시나 1시반으로 꼭 가고 싶습니다.
졸업을 위해 일선을 체워야 되서 안들을수도 없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