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차 수강신청때 인원 증원되서 시작되나요? aasfrfc 2014.08.14. 03:07 2021 1 교직과목들 글케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꽁지 14.08.14. 09:39 개인별로 연락오고 개인별로 전화하면서 수강신청할수있다던데요?? 0 0 꽁지 댓글 내용 복사 개인별로 연락오고 개인별로 전화하면서 수강신청할수있다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꽁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