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신청 1차,2차,3차
고층A+
- 2014.08.14. 14:31
- 2006
국가근로 신청기간을 보니까 1차는 이미 끝났고..
2차, 3차가 9월달이랑 10월달에 있던데 이건 겨울방학때하는 근로를 말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가근로 신청기간을 보니까 1차는 이미 끝났고..
2차, 3차가 9월달이랑 10월달에 있던데 이건 겨울방학때하는 근로를 말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