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신방과 여러분들 질문있어요!!
도로롱
- 2014.08.14. 18:43
- 1186
제가 신방과 전공선택을 청강하고 싶은데.... 학생들과 교수님이 싫어할까요??
신방과가 조별 활동이 많은데.. 저처럼 조별활동도 안하고 듣기만 하는 학생있으면..
교수님이 청강 받아주지도 않으실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신방과 전공선택을 청강하고 싶은데.... 학생들과 교수님이 싫어할까요??
신방과가 조별 활동이 많은데.. 저처럼 조별활동도 안하고 듣기만 하는 학생있으면..
교수님이 청강 받아주지도 않으실까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