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성적
휘파람휘리릭~
- 2014.08.15. 23:32
- 4301
궁금해서 부산대 기숙사에들어가
공지사항을 읽엇는데
부산대 긱사
웅비관 커트라인이 2.09이고 진리관, 자유관이 3.75정도 되던데
왜 웅비관이 진리관이나 자유관보다 낮은건가요?
실제로 들어가신분들도 이 커트라인 근처로 들어가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그렇고.. 진리가 그나마 밥이 맛있다는 소문이;;
0
0
아리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은 1년 살면 1년은 다른 곳에서 살아야하고 1학기 이미 자취방 구한 상황이면 웅비관이 진리자유 보다 비싸서 금전적으로 크게 이득을 못느껴서가 아닐까요.저도 그냥 추측ㅎㅎ학기초에 지원할때도 다른 곳 보다 낮긴한데 추합정도로 심하진 않았어요
0
0
eocndtkfw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ocndtkfw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눈치싸움에서 진거죠.
무조건 기숙사에 들어가야 하니까 선발인원이 많은 진리관에 지원자가 몰린거고,
웅비관은 그에 비해 에라 모르겠다하고 넣은사람들이 합격한거고
자유관은 원래 지리적 위치 때문에 여성분들의 선호가 높아 웅비관보다 성적이 높았어요.
0
0
0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 0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은 1년살면 1년 추가못사는점. 그리고 자유관의 위치가 웅비관보다 100만배 좋다는점 때문입니다. 웅비괏 무서워서 중위권이 지원안하는거 아닙니다. 웅비관 컷 낮은거 처음도 아니고 다 아는데 저렇게 지원하는 겁니다.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파이트
맞아요 이게 맞는 내용이예요ㅋㅋㅋ
0
0
만도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도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가 웅비라인이랑 가까운데 제발 1년만 사는거 저거 없앴으면 좋겠다ㅠ
0
0
한여름밤의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여름밤의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권 사는데도 학점만 저렇게 되면 드갈수있는거에요?
0
0
ka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aju
아니요.
0
0
0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 0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 0 0
우선순위별로 끊기는 건가요? 학점만 되면?
0
0
kaj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aj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4.1 정도였는데 저번학기 컷보다 조금 높아서 웅비 들어갔어요.
0
0
슈퍼베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퍼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커트3.8이었다네요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밥 땜에 웅비 안들어가고 진리들어가는데. 사람마다 취향같아요
0
0
기다리는시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다리는시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점 좋은애들은 걱정없이 웅비지르는데
중간쯤 애들이 겁먹고 진리나 자유써서 그런것같네요ㅎ
저희과만해도 과탑이랑 상위권애들은 웅비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