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아무것도없다
- 2014.08.16. 15:13
- 1114
.
권한이 없습니다.
면제분반 수강신청은 면제하는 당일하시면 됩니다 니다.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eurocs4
그 말이 아니라... 월요일 9시에 다른수업이 있습니다. 글영2 면제분반 시간표도 월요일 9시에 있구요. 그럼 면제분반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0
0
아무것도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없다
그러니깐 면제분반을 스스로 넣지말고 신청기간에 국제교육원에 가셔서 지시자의 지시 아래 면제하시면 해결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제분반은 교양교육원에 가서 넣는거에요.
수강신청기간에 직접 넣는게 아니고
수강신청기간에 직접 넣는게 아니고
0
0
0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 0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