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학기 해양스포츠 수업들으신분중
rnlcksxkdkdh
- 2014.08.18. 13:26
- 869
시험 끝나고 자격증 관련해서 추가수업하신분들중
자격증 받으셨나요??
두달이다되가는데 전 아직 안왔네요
교수님한테 연락을 해봐야되는건지.??
아. 장재용 교수님 수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 끝나고 자격증 관련해서 추가수업하신분들중
자격증 받으셨나요??
두달이다되가는데 전 아직 안왔네요
교수님한테 연락을 해봐야되는건지.??
아. 장재용 교수님 수업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