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라인댄스 어떤가요?
고층A+
- 2014.08.18. 14:08
- 1492
라인댄스 신청을 했는데 어떤 춤 추는건지 궁금하네요...
대체로 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3시간이나 하던데.. 정말 3시간 다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인댄스 신청을 했는데 어떤 춤 추는건지 궁금하네요...
대체로 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그리고 3시간이나 하던데.. 정말 3시간 다 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시간 다 안하고 2시간 정도 했던것 같아요.
춤은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그냥... 몸치도 출 수 있는 동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