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교에 이상한사람 조심하세요
감자별
- 2014.08.18. 18:46
- 2461
몇달전에 파리바게트앞에 친구기다린다고 서있었는데 어떤 아저씨가 와서 막 직장인이냐고 묻더라구요.
아니다라고 하니까 막 너한테 비범한기운?이 흐른다니 어쩌니 하면서 헛소리하길래 아됐어요 하고 그냥 좀 도망?갔어요...
그런데 이아저씨가 막 자기이상한 사람 아니라면서 계속 따라와서 진짜무서웠네요..
가끔 이런이상한사람 있으니까 진짜 조심하세요 막 따라와요ㅠㅠ진짜ㅠㅠ
아니다라고 하니까 막 너한테 비범한기운?이 흐른다니 어쩌니 하면서 헛소리하길래 아됐어요 하고 그냥 좀 도망?갔어요...
그런데 이아저씨가 막 자기이상한 사람 아니라면서 계속 따라와서 진짜무서웠네요..
가끔 이런이상한사람 있으니까 진짜 조심하세요 막 따라와요ㅠㅠ진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헐ㅠㅠ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냥이
진짜..따라오는거 너무 무서웠어요ㅠ
0
0
감자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달 전 일이었어요??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냥냥이
6월쯤이었어요ㅠㅠ
0
0
감자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범한 기운;;;
요즘 서면에도 이상한 사람들 많다던데 무섭네요
요즘 서면에도 이상한 사람들 많다던데 무섭네요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수없는사과나무
아무쪼록 조심하세요ㅠㅠ진짜 무서워요ㅠㅠ
0
0
감자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범한기운? 맞아요~ 보여드릴까요?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0
0
몰랑몰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랑몰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랑몰랑이
ㅋㅋㅋㅋ근데 전 막상 막 가까이오고 따라오니까 무서워서ㅠㅠ거의 도망가듯이 했어요
0
0
감자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왜 이상한 사람 한번도 안 만나지?
맨날 혼밥하고 혼자다니는대 쩝 ㅋ
맨날 혼밥하고 혼자다니는대 쩝 ㅋ
0
0
슬기로운뚝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기로운뚝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ㅋ이거저도당한것같은데 신천지? 머그런 사이비같은거같더라구요 바쁘다고 빨리자리뜨는게답인거같아여ㅠ
0
0
니나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