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말고사 입대일
김깐돌쀼
- 2014.08.18. 23:35
- 1813
입대가 12.17일인데
기말고사가 19일까지라서
시험 한두개가 씹히게 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레포트라든가 중간고사로 대체할수 있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F
0
0
중도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빵야!
0
0
BEEEEEE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EEEEEE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휴학하셈
0
0
우왕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군휴학하면 수업일수 3/4 이상일 경우에는 중간고사 성적으로 대체된다는 말도있던데요.. 맞을까요
0
0
김깐돌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깐돌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하는게 좋을듯
군대 갓다와서 후회합니다ㅠㅠ
군대 갓다와서 후회합니다ㅠㅠ
0
0
super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per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perb
방법이 있으면 구지 한학기 날리기 싫어서 찾아보고있어요 ㅠㅠ
0
0
김깐돌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깐돌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교수가 시험 일정 조정햐줌
0
0
쿵쿠루쿵쿵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쿠루쿵쿵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쿵쿠루쿵쿵쿵
그쵸 그정도는 봐주시겟죠??
0
0
김깐돌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깐돌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깐돌쀼
ㅇㅇ시험일자 정할때 입대합니다하면 그전으로 조정해주시거나 본인만 따로 시험 칠거에요
잘다녀와열
잘다녀와열
0
0
쿵쿠루쿵쿵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쿠루쿵쿵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쿵쿠루쿵쿵쿵
감사합니다 ㅠㅠ 괜히 한학기 날려야하나하고 쫄앗어요 ..
0
0
김깐돌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깐돌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는 저번학기 기말셤기간중 목요일에 입대해서 월,수 수업만 듣다가 감ㅋㅋㅋㅋ
0
0
흐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ㅠㅠ 시험일정 정할때 손들고 입대합니다 하면 하...ㅠㅠ 몸조심히 다녀오세요ㅠㅠ
0
0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