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 신청하려고하는데..
소루
- 2014.08.19. 00:59
- 1528
소득분위 자료가 없어서 신청불가라고 뜨는데, 그럼 어떻게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qkdi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kdi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kdib
꺅 그럼 아예안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
0
0
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루
네 저번에 학생과에 전화하니 방법이 없다 하더라구요.. 그게 1학기니까 지금은...바꼈을 수도 있고..
0
0
qkdi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kdi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kdib
아 ㅠㅠ 감사합니다!
0
0
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그래서 문의해봤는데
국장신청안하셔서 그런거라고... 불가능하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