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장학금은 다 탈락했는데...
김흑인
- 2014.08.19. 13:26
- 3103
장학재단에서 확인하니 1,2유형 다 탈락되있었는데
등록금고지서보니 지방인재 유형으로 꽤 들어와있네요?
학점이 잘나오긴 했는데, 장학금 받을만한 석차는 아니구요.
이게 정체가 뭘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더 석차 높은 애들이 국장 받아서 님한테 차례 갈 수 있지 않나용?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10이하 3.2이상 12학점이상 이면 주는거라고 학생지원시스템 국가장학금란에 적혀있어요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후
뭘까요... 조건만족인데 전 안들어왔네요 ㅠ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국장신청 하셨었나요? 국장신청해야 소득분위가 책정되거든요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후
네 국장 신청했었는데 소득분위 9로 측정됬나봐요 그래서 국장은 탈랐했구요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9위는 정확한게 아닌데 11이상이신가봄 지방인재 안 나온거보면 ㄷ ㄷ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후
...!? 우리집은 잘사는게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엉엉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혹시나모르니 학교 국가장학재단에 콜해봐요
0
0
10년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0년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후
네 상담글 올렸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