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실컴 자격증 대체반이면 수업 안가도 되는거 맞나요?
데드리프트
- 2014.08.19. 16:45
- 1450
토요일에 시간표에는 찍혀있던데
그냥 공짜로 먹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carrot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대체반이면 수강신청기간에 자신이 직접하는게 수업 신청하는것이 아니고 정보전산원가서 자격증이랑 신청서 내서 거기서 수강신청 하셔야합니다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 반이에요
0
0
아르페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르페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대체반이면 패스올 페일로 성적에반영안되나요?
0
0
이헤헤헿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헤헤헿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