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여름졸업식 언제에요
cine
- 2014.08.20. 09:16
- 1991
몇시까지가야되나요?
그리구가면 뭘하는지..... ㅠ
코스모스라구 너무 신경을 안써주네요
학과에서도 모른다하고 휴.
그리구가면 뭘하는지..... ㅠ
코스모스라구 너무 신경을 안써주네요
학과에서도 모른다하고 휴.
권한이 없습니다.
22일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tBar
날짜말구요 졸업식 시간이요
0
0
ci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i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기 학위수여식 장소는 '14.8.22.(금) 10시30분(본식시작) 경암체육관입니다.
참석학생들은 9시 30분까지 오시면 됩니다.(소속학과에서 안내 예정)
제가 Q&A에 물어봤더니 이렇게 답이 오네요
0
0
geon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eon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eonc
가서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면 되는지 그냥 가서 앉아있으면 되는지는 저도 잘 몰라요
저도 이번에 졸업하고 학위수여식에 참석 할 듯한데 가서 눈치껏 따라 움직이려합니다
그 학사모 등은 학과에 가면 준다고는 들어봤는데 그것 역시 저도 잘모르겠네요 ㅠ
저도 이번에 졸업하고 학위수여식에 참석 할 듯한데 가서 눈치껏 따라 움직이려합니다
그 학사모 등은 학과에 가면 준다고는 들어봤는데 그것 역시 저도 잘모르겠네요 ㅠ
0
0
geon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eon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eonc
ㅠㅠ 진짜너무하네욤... 똑같은 졸업식인데 공문조차 안띄우다니..
0
0
ci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i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ine
경암에서 하는 학위수여식은 거의 박사들위주로하는거라고 알고있어요
대학원생들 아니면 학부생들은 그냥 아무것도 안함.....
그냥 과사에서 학사모 빌려주는 날임니당 빌려입고 사진찍고 돌려주는 날이에욤
대학원생들 아니면 학부생들은 그냥 아무것도 안함.....
그냥 과사에서 학사모 빌려주는 날임니당 빌려입고 사진찍고 돌려주는 날이에욤
0
0
움직여라인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움직여라인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움직여라인형
헉 그렇군요.. 그럼 경암 갈필요없이 과사가면되겟네요..
0
0
ci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i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