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면제는 어떻게하죠
존나
- 2014.08.20. 12:09
- 1256
이번에 토익점수 넘겨서 면제받으려고 하는데
수강신청할때 따로 면제분반으로 신청했어야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peurocs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urocs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eurocs4
네ㅈㅅ
0
0
존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시간에 교수님께 면제를 외치면됩니당
0
0
0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 0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 0 0
네ㄱㅅ
0
0
존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존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면제 라고만 쳐도 최근 글중 하나 나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