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 납부 유로파 2014.08.20. 13:14 1574 1 납부기간이 22일부터던데 고지서는 어제부터 뽑을수 있었자나요.. 다들 납부 하시고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fzpspel23 14.08.20. 13:19 납부 금욜부턴데ㅎㅎ 납부 기다리고 있죠 0 0 fzpspel23 댓글 내용 복사 납부 금욜부턴데ㅎㅎ 납부 기다리고 있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fzpspel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