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대폰 잘 아시는분 있을까요? 유심기변관련..
으아우어어우
- 2014.08.20. 17:12
- 2245
저는 5월말에 통신사 kt로 휴대폰을 개통했어요.근데 페이백으로 구매한거라 6개월이내에는 해지가안되고 요금제변경도 안되는 조건으로 구매했어요.
근데 폰을 분실해서 공기계를 하나 구했는데
공기계는 정상해지된 skt 단말기에요. Skt kt 끼리는 유심기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궁금한게 몇가지 있네요
1.유심 발급받아서 끼우면 저는 문제없이 kt요금을 내며 skt단말기를 사용할수있나요?
2. 확정기변인가 그걸 해야한다고 하던데 타사 폰은 안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정상해지 폰이라고 하는데 확정기변안하고 유심만 바꿔사용하면 문제없을까요?
3.폰 살때 했던 계약조건이 위반되는 점은 없나요?
네이버 계속 검색해봤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어서 여기에 질문해봐요 ㅠ 잘아시는분 있으시면 답해주세요
근데 폰을 분실해서 공기계를 하나 구했는데
공기계는 정상해지된 skt 단말기에요. Skt kt 끼리는 유심기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궁금한게 몇가지 있네요
1.유심 발급받아서 끼우면 저는 문제없이 kt요금을 내며 skt단말기를 사용할수있나요?
2. 확정기변인가 그걸 해야한다고 하던데 타사 폰은 안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정상해지 폰이라고 하는데 확정기변안하고 유심만 바꿔사용하면 문제없을까요?
3.폰 살때 했던 계약조건이 위반되는 점은 없나요?
네이버 계속 검색해봤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어서 여기에 질문해봐요 ㅠ 잘아시는분 있으시면 답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렵다..ㄷㄷ;
0
0
아름다운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름다운인생
ㅠㅠ 멘붕이에요 이 무지함..
0
0
으아우어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우어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 유심을 발급받아서 끼우는게 아니고 사용하던 유심을 끼우는거구요
2번. 정상 해지된 기기라서 확정기변이 의미가 없을수도 있는데 타사유심기변시에 자잘한 기능들이 안되는 기기들도 있습니다.
3번. 처음 개통할때 판매자가 자사, 타사 유심기변이 몇일후에 가능하다고 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_6mt
답변 감사해요 ㅜㅜ 그런데 사용하던 유심은 폰분실로 없어져서 그런데.. 그럼 새로 발급받아도 되나요ㅠㅠ
그리구 방금 판매자한테 전화해서 폰 분실했는데 유심 바꿔끼우면 되냐고 하니까 요금제만 그대로 6개월 써주면 된다고 하던데.. 그럼 문제가 없는걸까요? 죄송합니다 이것저것 물어서ㅠㅠ
그리구 방금 판매자한테 전화해서 폰 분실했는데 유심 바꿔끼우면 되냐고 하니까 요금제만 그대로 6개월 써주면 된다고 하던데.. 그럼 문제가 없는걸까요? 죄송합니다 이것저것 물어서ㅠㅠ
0
0
으아우어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우어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우어어우
분실신고 하시고 통신사에 분실로 인한 유심기변 신청하시면 될듯한데요. 유지기간 내에 발생한 일인만큼 확실하게 하시려면 판매자에게 다시 전화하셔서 유심을 아무곳에서나 새로 받아도 상관없는지 문의해 보시고요. 답변받고 유심 발급받으셔서 예전처럼 같은 요금제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_6mt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복@!!@!!!!!!
0
0
으아우어어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우어어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