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에 대해서 까까머리 2014.08.20. 17:57 1661 2 만약에 등록금이 0원이라면 인터넷 뱅킹으로도 해결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LABS 14.08.20. 19:05 은행에 고지서 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LABS 댓글 내용 복사 은행에 고지서 내야하는걸로 알고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LAB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야임마너 14.08.20. 19:15 0원 낼수 있어요 0 0 야임마너 댓글 내용 복사 0원 낼수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임마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